KPC 한국생산성본부(회장 안완기)는 6월 28일(수), KPC 서울 본사에서 사단법인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측에서 서동만 중앙회 회장((주)대림글로벌 대표이사), 석동인 상근부회장, 이제훈 중앙회 부회장((주)파버나인 대표이사), 오현규 인천지회 지회장((주)코릴 대표이사), KPC에서는 안완기 회장, 이종재 ESG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KPC와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간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양 기관이 보유한 업무 자원과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중소, 중견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교육, 컨설팅 등에 있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KPC 안완기 회장은 “KPC는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의 회원사들이 하나가 되어 더욱 견고하게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친정과 같은 구심점이 되어드리겠으며, KPC의 다양한 중소, 중견기업 대상 컨설팅, 교육 서비스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 서동만 회장은 “회원사인 중소, 중견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ESG, 스마트제조, 수출 지원 등 다양한 교육과 컨설팅이 필요한 상황인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양 기관이 서로 큰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에너지단열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