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사장 김유열)는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교육·교양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2025 EBS 페스타’를 12월 12일(금)부터 1월 15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이번 페스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최대 규모 행사로, 구독 서비스 ‘EBS Play+’, 자격증·어학 강좌, eBook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 ‘EBS Play+’ 연간 이용권은 정가 대비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자격증·어학·교양 등 자기 계발 강좌 역시 최대 64%까지 할인된다. 공인중개사와 공무원 강좌는 각각 최대 12만원,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중·고 모든 교재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eBook 구독 서비스는 첫 달 990원으로 구독이 가능해 누구나 부담 없이 독서와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오어학당의 신규 콘텐츠도 새롭게 공개돼 더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페스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네이버페이 5000원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여는 ‘EBS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EBS는 이번 EBS 페스타는 고객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 공영방송으로서 국민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연말 대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연말 특별 행사라며, 연말연초 단 한 번뿐인 최대 규모 이벤트인 만큼 올해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2025 EBS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12월 12일(금)부터 EBS 홈페이지(www.e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케이아이이뉴스-(구)에너지단열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