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단열경제]진천군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상공인 성공모델을 확산하기 위해 선정 운영하고 있는 ‘백년가게’에 관내 2개의 음식점이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선정된 가게는 초평면 붕어마을에 소재한 붕어요리 전문점인 단골집과 송애집이다.
백년가게 육성사업은 과도하게 높은 자영업자 비중과 빈번한 창·폐업 등 다 ...
[에너지단열경제] 충청북도와 진천군이 추진 중인 생산적 일자리사업의 2019년도 출발을 알리는 첫 사업이 초평면 한과제조 공장에서 시작됐다.
22일 진천농협 행복노래 봉사단 회원들은 초평면 용정리에 위치한 한과제조 공장에서 상품 포장작업에 나서며 명절을 앞두고 일손부족에 시달리는 기업체에 큰 힘을 보탰다.
...
[에너지단열경제] 진천군은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사업을 새해부터 확대해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도 지원대상은 여성의 연령 만 44세 이하인 가정이며, 당초 기준중위소득 130%이하에서 기준중위소득 180%이하인 가구로 확대됐다.
또한, 지원항목은 비급여 및 전액 본인부담금만 지원하던 것에서, 일부본 ...
[에너지단열경제] 평창군은 금년 드림스타트 사업설명회를 갖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나선다.
설명회는 평창군 지역 8개 읍·면을 4개 구역으로 나누어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드림스타트 126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이창화 부모교육 강사를 초청해 “함께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자녀와 소통하는 방법 ...